top of page
작성자 사진민수 김

활기찬 밤문화 강남셔츠룸



강남셔츠룸 가격 안내표

( 오픈 오후 6시 ~ 마감 오후 2시 )

주대 16만원


1인 기준 주대 16만 + 아가씨 13만 + 룸T 5만 = 총 34만


2인 기준 주대 16만 + 아가씨 26만 + 룸T 5만 = 총 47만


3인 기준 주대 16만 + 아가씨 39만 + 룸T 5만 = 총 60만





1타임 시간 60분,주류 추가 없이 연장 가능

(술추가 없이 연장 TC 17만)

위 글은 현금 할인가 기준이며 카드 결제시 금액이 다릅니다,공휴일,일요일






강남셔츠룸 문화

"저희 강남 셔츠룸에서 서울의 활기찬 밤문화를 경험하세요. 강남 중심부에 위치한 저희 시설은 유흥, 편안함, 환대가 비교할 수 없는 조화를 제공합니다. 현지인이든 관광객이든 강남 셔츠룸은 웃음, 음악, 정통 한국식 환대가 가득한 기억에 남을 경험을 약속합니다."



셔츠룸은 일반적으로 고객이 일상적인 환경에서 여성 직원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즐길 수 있는 곳을 의미합니다.

셔츠룸은 저음바와 비슷한 모양으로, 개인적인 공간에서 음악을 듣고 대화를 주면서 젓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남의 지역 셔츠룸은 매우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열리는 경우가 많고, 여러 고객에게 독특하고 개별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강남셔츠룸 시스템

유흥주점(1종)으로 접객원(접대부)을 고용하여 영업할 수 있다. 일부 종사자들이 과장광고로 고객을 유치하는 경향이 있으나, 성매매업소는 아니다. 룸싸롱이지만 이름은 일반 술집같은 이름으로 영업한다. 손님이 룸안으로 입장한 후 여성 접객원이 동석하면 다함께 "인사"라고 외친 후 셔츠로 환복하고 접대한다. 접객원은 손님 무릎 위에 앉아 입고 있던 홀복과 브래지어를 완전히 벗고 셔츠만 입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때 접객원의 신체를 터치하는 수준에 따라 텐카페, 풀싸롱, 쩜오, 퍼블릭룸 등으로 나누며, 셔츠룸카페는 가장 가벼운 터치만 허용하는 수준.


변형된 형태로 레깅스룸이 생겨났다. 몸매가 전부 드러나는 레깅스 착용이 이루어지지만 피트니스복 자체를 좋아하지 않는 고객들도 있어 호불호가 갈린다. 셔츠룸과 환복 과정은 비슷하다. 초이스 때 레깅스 복장으로 들어와서 손님의 선택을 받은 뒤, 다같이 "인사"라고 외친 후 레깅스 상의로 입고 있던 탑을 안이 완전히 보이는 망사 시스루 또는 에로틱 란제리로 갈아입게 된다. 따라서 상반신은 전부 노출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조회수 20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